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자유를 위한 발버둥/POD

레드버블(Redbubble) 2022년 10월 수익 정산

by Brand1st 2022. 11. 7.
반응형

2022년 10월 레드버블 정산 시간이 다시 돌아왔다. 이번달에 있었던 특이한 점은 처음으로 취소(cancelled)주문이 들어왔다는 점이랑 유입 수치가 최고치를 찍었다는 점인 것 같다. 한번 자세히 살펴보자.

 

레드버블 2022년 10월 수익 정산

 

이번달은 판매개수로는 제법 많은 숫자가 팔렸다. 총 13개의 판매가 이뤄져서 기분이 좋았는데, 그중 4개의 제품이 취소 되었다. 오사카로 주문한 제품이었는데, 상당히 아쉽지만 그래도 취소하는 경우도 있구나라는 걸 알게된 달이었다.

2022년 10월 판매 개수 13개(취소 4개) - 총판매 113.89달러(취소 7.2달러) - 수익 29.87달러(취소 2.02달러)다.

 

여전히 판매 수익은 아쉽지만, 그래도 레드버블 최소 이체금액인 20달러는 넘었기에 만족하려고 한다. 8월달에 반짝 50달러가 찍혔던 건 운이 좋았던 것 같다. 그래도 9월을 거쳐 다시 상승세로 가고 있으니 11월달 수치를 한번 지켜봐야겠다. 이번달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운 수치는 바로 아래의 유입수치다.

 

키워드를 집중적으로 공략해서 업로드한 결과 이와 같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 총 유입자체도 크게 늘어났지만,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자연유입(Organic)수치가 무려 120번이나 된다. 이를 30일로 나누면, 매일 하루 4명의 사람이 직접 검색하여 나의 제품을 확인했다는 뜻이다. 토탈 유입수치가 100이 안되던 때도 있었던 걸 감안하면, 그야말로 장족의 발전이다. 일단 유입이 증가하면 판매와 수입은 자동적으로 따라서 증가하기 때문에 매우 고무적이다. 물론 11월달은 다시 줄어들 수도 있겠지만, 이마저도 꾸준히 하다보면 극복할 수 있으리라 본다. 이번달 포스팅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