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heme : Restaurant occasions made easy - Talking about what I like and don't like
Teacher : Richard Hawkes
Date : Sat, 210717, 16:00 EJR
Worth it / -ing /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ex) It's really worth trying the salad.
이 수업을 듣고 수업 레벨을 변경해야겠다고 결심했다. 이전 포스트에서도 언급했듯이 코로나 이전에는 티쳐와 직접 인터뷰를 해서 자신의 레벨이 결정되는 프로세스인데, 코로나 상황 때문에 레벨 자가 진단 후 자신이 선택한 레벨에 해당하는 수업을 듣도록 변경되었다.
난 시작 레벨을 Pre-Intermediate으로 시작했는데, 이 수업에서 몇몇 수강생분들이 왜 이 레벨을 선택하셨는지 의문이 들 정도였다.
한 분은 배우려는 의지가 전혀 없으신 건지 수업 중에 팔짱 끼고 다리 꼬고 선글라스까지 쓰시고 고개만 끄덕거리시더라...
또 한 분은... 예를 들면, I...I like delicious! 이런 식으로 문장을 말씀하신다든지 Pre-Intermediate에 한참을 못 미치시는 것 같은데, 무슨 기준으로 신청하셨는지 의문이었다. 덕분에 전체 수업 수준이 전반적으로 저 2분에게 맞춰지면서, 딱히 무슨 표현이라든지 그런 걸 배우기보다 like 뒤에는 목적어가 와야 한다든지 이런 것들만 배워서, 개인적으로 가장 불만족스러운 수업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