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욕망의 물건

[잡설] 욕망의 물건

by Brand1st 2022. 1. 27.
반응형

[완전 잡설 주의] 시간 낭비의 글이니 정보를 얻고자 하신다면 바로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나는 다른 물건에는 크게 물욕이 없는 편인데, IT나 전자기기에 있어서 만큼은 관심이 많은 편이다.

그래서 꼭 사지는 않더라도 새로 나온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등은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고 비슷한 제품끼리 비교해 보는데 재미를 느끼는 편이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마음에 드는 기기가 있다면 사곤 한다. 하지만 이렇게 내가 알아만 보고 혼자 즐거워하고 넘어가기엔 거기에 쏟는 시간이 꽤 되기 때문에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앞으로 내가 관심을 두고 있거나 사고 싶은 물건에 대해서 '나름'의 공부를 한 자료와 함께 포스팅을 해볼까 한다. 앞서 말은 전자기기에 국한해서 말했지만 품목을 제한하진 않으려고 한다. 앞으로의 포스팅이 어떻게 전개될지 나도 모르니 너무 단정지어선 안될 것 같다.

 

그리고 카테고리명에 대해서도 뭘로 해야할지 되게 고민을 많이 했다.

'욕망'이라는 단어가 너무 부정적이게 보이지 않을까 싶어서, 내가 좋아하는 곡들을 소개하는 '취향의 노래' 카테고리와 비슷하게 '취향의 물건'이라고 할까도 싶었다. 하지만 사용해 보지도 않고 관심만 있는 물건에 '취향'이라는 단어를 섣불리 쓰는 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서 굳이 '욕망'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글이 정말 두서가 없었다.

한 줄 요약하자면,

 

내가 사고 싶은 물건에 대한 포스팅을 앞으로 올릴 생각이다. 끝.

 

반응형

댓글